여성들에게 추천하는 노블레스 결혼정보회사

  •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 카카오톡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결혼정보회사(이하 결정사)는 노블사와 대중사로 나뉜다. 이 글을 읽고 있는 여성들은 이미 해당 내용을 알 것이기에 자세한 내용은 생략하도록 하겠다. 남성에게 추천하는 노블사와 여성에게 추천하는 노블사는 다르다. 인적 구성이 다르기 때문인데, 특히나 등급테스트에서 높은 등급을 받은 여성이 가기에 좋은 노블사는 따로 있다. 본 글에서는 그런 내용을 위주로 다루도록 한다.

상위 등급의 여성에게 추천하는 노블사

노블레스 결혼정보회사라고 해서 모든 회원들이 노블레스인것은 아니다. 노블사도 결국 수익 창출이 목적이기 때문에 상위 등급이 아닌 평범한 사람도 상담을 가게 되면 무조건 가입을 받는 곳이 바로 노블사이다. 남성의 경우는 조금 다르지만, 여성의 경우엔 고졸에 무직이며 집안이 좋지 않은 경우에도 가입비만 높게 지불하면 가입을 시켜주는 곳들이 있다. 이런곳에서 매칭을 해본 남성들은 해당 노블사에 대해 좋지 않은 시선을 갖게 된다. 때문에 상위등급이 가기에 좋은 노블사는 따로 있다는 것이다.

퍼플스

대한민국에서 노블사로 가장 유명한 회사를 꼽자면 모든이의 입에서 퍼플스라는 단어가 나올 것이다. 가장 유명하고 가장 비싼 가입비를 지불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성혼비 역시 가입비에 1:1 매칭이 되어 책정된다. 이 퍼플스에도 최근 잡음이 꽤나 많이 들려오는데, 상위 등급의 회원에게는 그런 잡음이 나올 일이 없다. 여기서 말하는 상위 등급이라 함은, 높은 금액대의 가입비를 지불하고 가입 등급이 높은 사람이 아닌, 그 사람의 등급 자체가 높은 사람을 말한다.

결혼정보회사 등급테스트 여성편에서 “완벽”이나 “S” 등급을 받은 사람은 노블사의 잡음에서 자유롭다. 회사 내부 사정으로 매칭이 잘 이루어지지 않는다는 그러한 잡음은 이들에게 전혀 문제가 되지 않는다. 어차피 이들이 만날 상대는 그런 잡음을 내는 상대가 아니기 때문이다.

가입등급가입비(만원)가입등급가입비(만원)
실버(횟수제)395다이아몬드1495~2095
골드(1년제)595~795시크릿2590~3590
플래티넘(1년~2년)995~1195블랙5000~1억원
위에 쓰여진 가입비는 정찰제로, 상담 당일 결정을 하게 되면 20% 할인이 들어간다. 즉, 골드 C등급 1년제의 가입비는 595만원이나 상담 당일 가입하게 되면 476만원을 지불하면 된다. 가입 후 3회가 지나고 나면 기간제로 변경되며, 그 때는 초기 가입비의 10%를 추가 지불하고 주어진 계약 기간동안 프로필을 받고, 매칭을 진행하게 된다. 만약 3회 이내에 성혼하게 되면 성혼비가 별도로 발생하지 않고, 기간제에서 성혼하게 된다면 가입비 만큼의 성혼비가 추가로 부과된다.

노블레스 수현

전문직 성혼율에 대해 엄청나게 광고를 하고 있는 곳이 바로 노블레스 수현이다. 만약 당신이 전문직을 만나고 싶다면 다른 노블사나 결정사에 가입을 하기보단, 노블레스 수현을 알아보는 것을 추천한다. 일 예로 어떤 여성은 전문직을 만나고 싶지 않다고 했음에도 불구하고 지속적으로 전문직의 미팅이 들어오는 후기도 있을 만큼, 대부분의 남성들이 전문직으로 구성되어 있다. 전문직이 굉장히 많이 분포되어 있고, 그 곳에 특화되어 있다는 것이 노블레스수현의 특징이다.

제이노블

제이노블은 특히 여성회원들의 불만족 후기를 찾아보기가 힘들다. 결정사 후기를 검색하면 광고글들로 도배되어 있어 불만족 후기를 찾기가 힘들지만, 블라인드나 단체카톡방을 찾아보면 불만족 후기가 심심치 않게 발견된다. 그러나 그 중에서도 제이노블은 특히 여성회원들의 불만족 후기가 거의 없다.

매칭 매니저 1인이 담당하는 회원수가 듀오와 가연 기준 2000명 정도 된다고 하는데, 매니저와 소통이 잘 안되는 경우가 많아서 불만족 후기가 많이 들리는것이 기본인데, 제이노블은 매니저와 소통하는 카톡 내용을 봐도, 매칭의 질을 봐도 만족스럽다는 후기가 많다. 영업을 위한 DB 수집을 여기저기 많이 하는 곳이기도 한데, 주로 이벤트 행사장에서 미모의 여성에게 접근하여 DB 수집을하고, 각종 파티등에서 좋은 등급의 남성에게 접근하여 DB를 수집하는 등, 매칭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실질적인 매칭 풀을 늘리는데 집중하는 곳이기에 최근 가장 많은 추천을 받는 곳이다.

엔노블

남성이 조금 부족하다는 평이 많은데, 가업승계남을 만나고 싶다면 엔노블의 문을 두드릴 것을 추천한다. 다만, 서울기준 여초의 경향이 강하기 때문에 여성들의 매칭이 지연되고 있다는 소문이 잦다. 엔노블의 경우 본인들은 대기업 전문 결정사라고 말하지만 사실 대기업 재직자를 만나려고 노블사의 문을 두드리는 경우는 많지 않기 때문에 전문직이나 가승남보다 인기가 좀 덜한 편이다. 두루두루 다양한 종류의 사람들을 만날 수 있는 곳이기에 많은이들이 만족하는 경향이 많다.

노블사와 대중사 차이점

아래는 노블사와 대중사의 차이점에 대해 작성한 글이다. 왜 노블사를 추천하는지, 혹은 왜 대중사를 추천하는지에 대해서 살펴보고, 그 차이점을 인지한다면 결혼정보회사를 조금 더 현명하게 활용할 수 있을 것이다.